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드레스 투어 - 로즈로사

반응형


우리의 두번째 투어장소 ​로즈로사
화보에서 되게 요정같고 공주같이 이뻐서 나랑 어울릴까 의심됐지만 일단 이쁘니까 투어...

샵이 되게 환하고 이뻤다. 자연채광이 쫙 들어오면서 셀카도 잘 나오고 어딜 찍어도 이쁘게 나왔다.
역시 인기있는 샵이라 그런지 대기 인원도 젤 많았다.

피팅룸은 깨끗하고 넓었다. 가운이랑 웨딩브라도 깨끗~

피팅 도와주시는 분은 부원장님이셨는데 머리도 다양하게 바꿔주시고, 부케도 그렇고, 베일도 제일 많이 바꿔주셨다. 그리고 오빠가 덩치가 크니까 A라인이 잘 어울릴거라고 조언도 해주시고 여러모로 피팅도 재밌었다!

드레스는 화려하고 요정같고 공주같았다. 화보에서는 엄청 화려하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단아한 모리엠바이서영을 갔다와서 그런지 확실히 비즈와 레이스가 화려했다. 조명을 딱 받으니까 번쩍번쩍 🤩🤩 나중엔 블랙라벨이냐고 물어볼 정도였다. 드레스 컨디션도 좋아보였음!

A라인 두벌, 머메이드라인 두벌 입어보았는데 다 이뻤다 ㅠㅠ 근데 좀 고민되는게 나보다 드레스 존재감이 더 큰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소, 드레스, 부원장님 모두 맘에 든 곳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