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

오산 반려동물 테마파크 | 강아지 놀이터

반응형

주말을 맞아 반려동물 테마파크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미용을 앞두고 있어서 꼭 야외활동을 해야만 했다 ㅎㅎ

주차장 3층에 주차하면 바로 입구라서 편하다.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주말인데 주차자리는 널널했다.

후기를 찾아보니 하수구 냄새가 많이 난다고 했는데 공원 바로 옆이 하수처리장이다.
냄새가 계속 난다고 봐야 될 듯 하다..

오랜만에 잔디 밟아서 행복한 우리 댕댕이 ㅎㅎ
역시 털복숭이일때가 제일 귀엽다. 관리는 너무 힘들지만 ㅜㅜ

햇볕은 뜨거웠지만 바람은 시원했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여기저기 동물농장 마크가 있다ㅋㅋ
이찬종tv도 가끔 여기서 찍는 듯?? 많이 본 공원의 모습이였다.

매표소에서 강아지 등록칩 확인 후 비용을 내고 입장하면 된다.
오산시민은 50% 수원시민은 20% 할인되었다. 주소지 증명할 수 있는 민증이나 등본 가져가면 되었다.

애견까페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소형/대형으로 나누어진 도그런
여긴 오프리쉬라 자유롭게 풀어놓으면 된다.
사진엔 안나왔지만 강아지들이 많았는데 다들 헛짖음도 없고 착한 애들만 있었다 ㅋㅋ

하늘이 정말 예술이였다!

매표소 앞에 까페에서 커피도 먹었다.
저 케익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

2층은 귀찮아서 안올라가봄...

 

생각보다 강하게 나는 하수구 냄새가 좀 단점이긴 하다. 냄새에 예민한 사람은 이용이 좀 꺼려지긴 할 것 같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넓고 관리 잘 되어있는 잔디밭을 밟게 할 수 있다는 것에 나는 자주 이용할 것 같당

끝ㅎ

반응형

'일상 및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석 수술 후 9개월 지난 후기  (0) 2019.04.11
다이슨 거치대  (0) 2018.09.13
신혼 침대 구매 - 시몬스 구리점  (0) 2018.08.17
영단어  (0) 2018.07.31
청담참튼튼병원 담석수술 후기  (0) 2018.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