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음식점 리뷰

[청담동] 호천당 - 자가제면소바, 수제돈까스

반응형


오빠와 청담에서 드레스투어 중 점심 먹으러 방문한 호천당이다.

사실 파스타랑 피자가 먹고 싶어서 도산공원 쪽으로 걸어가던 중 발견한 집인데 자가제면소바와 수제 생돈까스가 맛있어 보이는 외관이다 ㅋㅋㅋ 



내부가 천정이 높아서 참 시원시원했다.​ 점심시간 끝나갈 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나 많아서 자세히 찍지 못했다.


마구로 후도마끼를 먹고 싶었는데 계절메뉴라고 주문이 안된다고 했다...ㅜㅜ 은평구에 있는 스시집에서 맛있게 먹었던게 생각났는데 아쉬웠다.

세트 2개를 시켰는데 주문하고 얼마 기다리지 않고 나왔다. 스피드 만족 ㅎㅎ 


​냉소바 큐브까스 정식 12,000원

자가제면 소바라고 해서 되게 특별할 줄 알았는데 사실 싼 입맛인 나는 잘 모르겠고... 맛있었다! 와사비는 맵지 않아서 반정도 넣어도 괜찮았다. 큐브까스는.. 그냥 동그란 돈까스다. 딱히 특별한 건 없다... 그래서.. 차라리 천원 더주고 아래의 메뉴를 먹는게 훨씬 나은 것 같다.


​스고이 세트 13,000원

딱 봐도 되게 푸짐해보인다. 가장 만족했던 건 돈까스! 양도 많고 맛있었다. 소바도 괜찮았다. 다 맛있었는데 아쉬웠던건 카레가 좀 별로였다. 밥알이 딱딱해서 지은지 오래된 것 같은 느낌...; 카레 외에는 맛있게 잘 먹었다.



다먹고 나오면서 찍은 메뉴들이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스키야키 먹고 싶당. 사진이 있는 메뉴판에는 스키야키가 참 맛있게 보였다ㅋㅋ

음.. 그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