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방탈출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미스테리 거울의 방

반응형

방탈출 덕후들과 해본 코드케이 테마 중 제일 무서웠던 테마다. 그리고 유일하게 탈출 실패했다.

방 분위기는 일단 너무 어둡다. 저주받은 산장보다 더 어두웠던 듯? 야맹증 있으면 못할 것 같다. 그리고 BGM 너무 소름끼쳤다. BGM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이 테마는 쫄보들만 가기엔 좀 무리인 것 같다. 일단 한명이 엄청난 용기를 내야 한다...

문제는 어려운게 많았다. 문제수도 많았던 듯? 그리고 여기서는 참을성이 있어야했다. 우리들은 다 풀어놓고 좀만 기다리면 될 것을 안되는 줄 알고 다시 하고... 그래서 시간을 많이 뺐겼다.

그리고 좀 아쉬웠던 게 우리가 문제 순서를 차례대로 못풀어서 힌트받을 때 에러가 있었다. 그래서 힌트 요청해도 엉뚱한 힌트를 알려줘서 결국 풀지못하고 타임아웃되었다. ㅜㅜ 그게 마지막 문제여서 결국엔 탈출 실패가 되었다... 우린 그냥 풀리는 대로 했을 뿐인데...ㅠㅠ 여러모로 아쉽다.


난이도 9답게 성공률도 낮다. 87% 안에 드는 우리들​


테마설명은.. 중요하지 않았다 ㅋㅋㅋ​


자물쇠가 저렇게 많았던가? 가물가물


여튼 정말 무섭게 해서 기억에 남는 테마다. 후기 끝



2017/12/01 - [일상] -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좀비90일 후

2017/12/01 - [일상] -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납치

2017/12/01 - [일상] -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미스테리 거울의 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