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리뷰/방탈출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좀비90일 후

반응형

구월동 코드케이에서 방탈출 덕후들과 함께한 좀비테마다. 난이도는 약간 어려운 편인듯? 중간에 힌트없이는 풀기 힘든 문제도 있었고 뭐부터 해야될 지 헷갈려서 시간을 많이 끌었다.

구월동 코드케이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센서가 잘 인식이 안돼서 우리가 틀린 줄 알고 이것 저것 시도하다가 결국에 힌트 요청해서 다시 하고 그랬다..

난 좀비는 그렇게 무서워하는 편이 아니라 마음 놓고 갔는데 깜놀요소가 많아서 하는 내내 긴장했다. 징그럽기도 하고...

그래도 이렇게 긴장하면서 해야 기억에 많이 남더라 ㅋㅋ 나름 재밌게 한 테마였다!



생각보다 높은 성공률 ㅋㅋㅋ​



전자장치가 많아서 재밌었다. 오~~~ 하는 부분이 있어서 재밌음.

코드케이는 평타 이상이라더니 정말인 것 같다 ㅋㅋ


2017/12/01 - [일상] -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좀비90일 후

2017/12/01 - [일상] -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납치

2017/12/01 - [일상] - [구월동 방탈출 코드케이] 미스테리 거울의 방


반응형